닫기 공유하기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대장정 마무리

Stray Kids, ITZY, NMIXX 총출동

[편집자주]

(한국 코카-콜라 제공)
(한국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후원사로 참여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Sponsored by Coca-Cola'가 지난 2일 인천 영종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올해 초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을 통해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전 세계 36개국에서 선보였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의 K팝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도 참여했다.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인기 정점에 있는 18팀의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K팝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를 빛냈다.

이날 현장 곳곳에는 포토존과 전시관 등이 마련됐다. 특히 압도적인 규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오로라 거리부터 대형 키네틱 샹들리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큐브 구조물, 그리고 콘서트장 내부에는 역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제품들과 함께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카-콜라는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다양한 시도를 통해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