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한국JC-골든블루, 청소년 축제 'You & I 페스티벌' 성료

골든블루, 한국JC와 협약 통해 7년째 공식 후원

[편집자주]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는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가 주최하고 자사가 후원하는 청소년 축제 '2024 You & I 페스티벌'이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전남 고흥군 녹동항 특설 무대에서 진행된 'You & I 페스티벌'은 한국JC가 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아 존중감 향상을 위해 개최하는 축제다.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You & I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끼와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24 You & I 페스티벌'에는 최민원 한국JC 중앙회장과 한국인 최초로 국제청년회의소(JCI) 제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 등이 자리했다.

이번 축제에서 전국 시도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청소년 12개팀이 본선 공연을 통해 오케스트라, 태권도, 댄스, 합창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가수 김현정, 김성수 등의 축하 공연과 함께 △공예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요트체험 △푸드 트럭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및 고흥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뜻 깊은 행사에 다년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JC와 지속적인 소통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 나은 미래를 살아가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