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퍼솔켈리컨설팅-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 인력양성 협력 강화

[편집자주]

사진=퍼솔켈리컨설팅 제공
사진=퍼솔켈리컨설팅 제공

퍼솔켈리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 그룹은 지난달 29일 자카르타 현지에서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KADIN INDONESI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MOU)은 글로벌 노동시장의 변화를 대비하기 위한 퍼솔켈리컨설팅과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의 강력한 의지로 추진됐다. 퍼솔켈리컨설팅은 KADIN INDONESIA와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MOU 체결 후 첫 협력 이니셔티브(Initiative)로서, 퍼솔켈리컨설팅 그룹은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을 위한 'CEO School Program'을 출범한다.
  
CEO School Program은 한국을 대표하는 유수 기업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글로벌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과 성공 요인을 분석함으로써 인도네시아 최고경영자들의 글로벌 기업 전략 수립 향상에 통찰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이 퍼솔켈리컨설팅의 전문 인재 관리 서비스 역량과 인력양성 노하우를 활용할 좋은 기회다"며 "숙련된 노동력 확보를 지원하여 인도네시아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퍼솔켈리컨설팅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와 함께 현지 기업인 네트워크 구축과 우수 인력들을 발굴할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향후 국내 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 지원을 위한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EO School Program의 자세한 문의는 퍼솔켈리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