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카카오뱅크,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 출판

매거진 'B' 발행 '비미디어컴퍼니'와 협업
경제·금융 콘텐츠 지속 업그레이드

[편집자주]

카카오뱅크는 비미디어컴퍼니와 협업해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는 비미디어컴퍼니와 협업해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를 발간했다고 밝혔다.(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323410)는 매거진 'B'를 발행하는 비미디어컴퍼니와 협업해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라는 책을 출판했다고 3일 밝혔다.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는 뮤지션이자 모어비전 대표인 박재범,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 김동환 삼프로TV 대표, 정지선 중식 셰프, 리아킴 원밀리언 리더, 이상묵 스테이폴리오 대표 등 각자 영역에서 성공의 길을 개척한 6인의 성공과 돈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 모음집이다.

6인의 이야기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됐다. 성공의 길을 개척하기까지의 인내와 좌절 그리고 성취의 과정을 소개하고, 각자의 마음에 다른 의미로 자리 잡은 돈의 가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마지막은 성공을 꿈꾸는 이에게 건네는 조언으로 마무리된다.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는 도서로 출판됐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카카오뱅크 앱 ‘돈이 되는 이야기’에서도 'The Game Changers 열정을 품다, 돈을 벌다'를 감상할 수 있다. 6인 인터뷰를 요약본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인터뷰 영상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2022년 6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돈이 되는 이야기'는 경제/금융 이슈 및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서비스다. 최근에는 고객들이 유용한 정보를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이 추가됐다. 인기 콘텐츠를 소개하는 페이지도 꾸렸다. 또한 영상(쇼츠)으로 더욱 재미있게 '돈이 되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개편을 맞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9일까지 1개 이상 추천 콘텐츠 자세히 보기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뱅크 계좌(6월18일 기준)를 보유한 3000명에게 각각 1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돈이 되는 이야기'를 신규 구독하고 이달 18일 기준 구독을 유지한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재미있게 경제·금융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돈이 되는 이야기'를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