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당 0g, 지방 0%, 칼로리 제로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편집자주]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제품 이미지.(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제품 이미지.(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267980)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 모두 '트리플 제로(Zero)'이며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하여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첫 번째 '내 이름을 불러줘'는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3주간 매주 당첨자를 200명씩 선정해서 총 600명에게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90mLx24개)'를 증정한다.

응모자들 중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기(1명)'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두 번째 '너의 모습을 보여줘'는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12(3명)',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00명)'를 증정한다. 또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커피 교환권(20명)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에서 모바일로 접속 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당과 칼로리, 지방 모두 트리플 제로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돼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