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LGU+ 월 정기 혜택 '유플투쁠' 두 달 만에 누적 고객 80만명 돌파

[편집자주]

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을 통해 지난 4월 선보인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 고객이 론칭 두 달 만에 80만명을 돌파했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을 통해 지난 4월 선보인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 고객이 론칭 두 달 만에 80만명을 돌파했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032640)는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 고객이 출시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U+멤버십'에서 매월 정해진 날짜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론칭한 유플투쁠은 첫 달 이용자 30만 명을 넘어선 데 이어 5월 말 기준 누적 이용 고객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유플투쁠의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 고객 수도 지속해서 늘어 5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새로운 유플투쁠 혜택이 오픈되는 날 오전 11시 U+멤버십 이용 고객은 평소 대비 50%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다.

6월에는 이디야(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젤라또 1개), 쉐이크쉑(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최대 9000원), 파리바게뜨(최대 5000원), CU(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총 38종을 마련했다.

매월 마지막 목요일 2년 이상 U+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 장기 고객 대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 고객 데이'도 신설했다.

유플투쁠 혜택 이용을 원하는 U+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MZ들이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 중심으로 혜택을 확대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지속 개선했다"면서 "향후 고객들의 혜택 이용 패턴을 고려해 문화, 공연 등 경험형 혜택 영역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