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숭실사이버대, 이달 1일부터 산업위탁·교역자 장학 전형 모집

7월 10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산업위탁, 교역자 등 각 전형 통해 장학 혜택 제공

[편집자주]

사진=숭실사이버대학교 제공
사진=숭실사이버대학교 제공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다음달 10일 오후 10시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숭실사이버대는 산업체 간 위탁교육 협약에 의거, 정규 4년제 대학 교육과정 이수를 통해 산업체 직장인들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도모하고,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 전문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산업체 위탁 전형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1학기부터 산업체 위탁 전형을 통해 입학한 학생들에게는 계약조건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되던 기존 장학 혜택과 달리 학비의 50%를 공통으로 감면해 주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온라인 교육을 대표하는 기독교 명문사학의 가치를 높이고자 교역자 장학도 시행하고 있다. 학칙에 따라 목사 및 강도사, 전도사, 선교사 등의 자격을 갖춘 이들의 입학 시에는 50%의 학비가 감면되며, 목사, 강도사, 전도사, 선교사의 배우자 및 직계 자녀에게는 40%의 학비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목사 추천 교인은 30%의 학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 이창우 입학학생처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교육에 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입학 특별장학·성적 장학을 비롯해 산업체 위탁, 교역자, 군 위탁 장학, 장애인 장학, 농어촌특별 장학과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개인소득 8분위 내 해당할 경우 국가장학금의 이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우리 대학은 학생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장학 혜택을 신설,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숭실사이버대의 이번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올해 1학기부터 '건설 전문지식을 갖춘 실무형 건설안전관리자 양성'을 목표로 신설된 건설스마트안전공학과와 건설시스템공학과, 산업안전공학과, 소방방재학과, 전기공학과, 컴퓨터공학과, 환경안전공학과의 'ICT·도시인프라공학부', 반려동물산업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신설된 반려동물관리전공과 뷰티미용예술전공의 뷰티미용예술학과, 금융재테크학과, 부동산학과, 스포츠재활복지학과, 엔터테인먼트학과의 '융합자산관리학부', 기독교복지상담학과,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아동학과, 요양복지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 크리스천리더십학과, 평생교육상담학과 등으로 구성된 '휴먼서비스학부', 뉴미디어디자인학과, 방송문예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음악학과, 중국언어문화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등의 '인문예술학부'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다양한 융합 전공으로 이뤄진 4개 학부 총 26개 학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숭실사이버대의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및 장학 전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입학 상담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