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컴백 D-2' 니콜, 새 티저 공개…통통 튀는 매력

[편집자주]

니콜
니콜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니콜이 통통 튀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니콜은 4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5!6!7!8!'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 니콜은 앞머리를 낸 헤어 스타일로 기존과 또 다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니콜의 물오른 비주얼이 많은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5!6!7!8!'의 퍼포먼스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니콜은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살랑이는 듯 정확한 춤선으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5!6!7!8!'은 니콜이 1년 3개월 만에 준비한 국내 솔로 싱글이다. 니콜만의 화려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예고됐다. 특히 니콜의 특장점인 당당한 퍼포먼스가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니콜은 '5!6!7!8!' 컴백 준비와 더불어 현재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2024'(乘风2024,Ride The Wind 2024)에서 활약하고 있다. 첫 무대에서 시즌 최초의 외국인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최근 방송분에서는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를 완벽 재해석하여 중간 평가 1위를 거머쥐며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는 등 K-POP 걸그룹 출신다운 탁월한 역량을 입증했다.

니콜의 신곡 '5!6!7!8!'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