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뉴진스 '하우 스위트', 美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12위 등극

[편집자주]

사진제공=어도어
사진제공=어도어
뉴진스(NewJeans)의 '하우 스위트'(How Sweet)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4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6월 8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의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의 동명 타이틀곡은 '버블링 언더 핫 100' 12위에 올랐다. '버블링 언더 핫 100'은 빌보드의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아쉽게 진입하지 못한 25개 곡의 순위를 매긴다.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차트에서는 '하우 스위트'와 수록곡 '버블검'(Bubble Gum) 두 곡 모두 상위권에 안착했다. '하우 스위트'는 '글로벌(미국 제외)' 7위, '글로벌 200' 15위에, '버블검'은 '글로벌(미국 제외)' 18위, '글로벌 200' 30위에 랭크돼 쌍끌이 흥행을 이어갔다.

이외에도 '하우 스위트'와 '버블검'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각각 4위와 6위로 '톱 10'에 올랐다.

한편, 뉴진스는 5일부터 17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에서 '하우 스위트' 발매 기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하는 이 팝업은 빈티지 레코드샵을 콘셉트로 한 특색 있는 공간과 소장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식 상품이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를 발매한 뒤, 26~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