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피죤, ‘피죤 디퓨저' 패키지 리뉴얼 출시

넓은 보틀로 패키지 변경…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 더해

[편집자주]

피죤 디퓨져.(피죤제공)
피죤 디퓨져.(피죤제공)

피죤은 '피죤 디퓨저'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죤 디퓨저는 넓은 쉐입으로 보틀 모양을 변경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피죤의 깨끗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빈번한 교체 없이 손쉽게 향기로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용량도 늘렸다. 기존 용량이었던 90ml를 200ml로 늘려 보다 긴 시간 동안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글로벌 향료 회사의 전문 조향사와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핑크로즈 △블루비앙카 △옐로미모사 3가지 향기로 구성돼 피죤만의 독보적인 향을 즐길 수 있다.

안전한 성분을 사용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을 준수해 만들어진 피죤의 향료와 변성제가 들어가지 않은 곡물 발효 주정을 블렌딩해 제작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생활화학제품 함유 금지 성분 및 폼알데하이드, 메탄올과 같은 유해 성분 불검출 시험도 완료했다.

피죤 디퓨저 리뉴얼 제품은 피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등 온라인 판매처를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디퓨저 용량을 늘리고 패키지도 리뉴얼하게 됐다"며 "풍부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하기도 좋은 피죤 디퓨저와 올여름을 상쾌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