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더벤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공식 후원사 참여

페스티벌 기간 더벤티 음료 판매 및 MD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편집자주]

(더벤티 제공)
(더벤티 제공)

더벤티는 오는 8일과 9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과 화명생태공원에서 열리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문화 관광 인프라와 K-POP 등 한류 콘텐츠가 만나는 부산의 대표 문화관광 플랫폼이다. K-POP 콘서트와 힐링 송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파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이뤄져 있다.

올해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K-POP 아이돌 그룹을 비롯 국내 인기가수들의 무대가 예고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Big콘서트'에는 지오디(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나우어데이즈, 엔싸인, 루네이트, 하이키, 빌리 등이 출연하며, 파크콘서트에는 멜로망스, 폴킴, 적재, 임한별, 픽보이가 참여한다.

3회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더벤티는 자사 앱 이용 고객과 SNS를 통해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을 알리는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자사 커피트럭 '벤티럭' 운영과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날 Big콘서트가 열리는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는 더벤티의 인기 음료들과 생수를 판매하며 둘째날 '파크콘서트'가 펼쳐지는 화명생태공원에서는 더벤티 음료 구매와 함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더벤티 MD상품들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