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김재중, 26일 데뷔 20주년 정규 앨범 컴백…11일 선공개곡 발표

[편집자주]

김재중(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6월 말 돌아온다.

7일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재중은 오는 26일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정규 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으로 컴백한다.

2년 만에 국내에서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앨범인 만큼 10곡이 넘는 신곡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6시 수록곡 '아이 엠 유'(I AM U)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이자, 본격적인 컴백의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이번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팬들과 함께 채울 계획이다. 그는 오는 7월 20일, 21일 양일간 신보와 동명의 콘서트 '플라워 가든 인 서울'(FLOWER GARDEN in SEOUL) 개최 소식을 알린 뒤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더불어 김재중은 오는 16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에 참석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KBS 2TV '편스토랑'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재중은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