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인디고TV'서 '우먼 인 모터스포츠' 티저 공개

[편집자주]

현대성우그룹 제공
현대성우그룹 제공

현대성우그룹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인디고TV'를 통해 시즌6 '우먼 인 모터스포츠'(Women in Motorsports)의 티저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디고TV는 2019년 개설 이후 매 시즌 브이로그, 다큐,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시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더 레코드 라인'(The Record Line)은 1997년 창단 이후 팀의 히스토리를 담은 미니 다큐로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시즌6 콘텐츠로 공개한 우먼 인 모터스포츠는 흥미유발과 감동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다양한 여성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이를 통해 모터스포츠 콘텐츠의 새로운 장을 여는 한편, 여성의 모터스포츠 분야 참여를 응원하고 모터스포츠 대중화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콘텐츠를 이끌어 갈 '인디고 우먼스'(INDIGO WOMANS)로는 방송인 서동주, 가수 조정민, 카레이서 권봄이, 드리프트 선수 에리카박의 네 명의 여성 인플루언서가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은 다양한 경험과 훈련을 통해 도전을 거듭하며 모터스포츠의 진면목을 알아가는 과정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여성 드리프트 선수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지원을 받아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컵 스프린트 레이스에 도전하는 스페셜 챌린지를 담을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관계자는 "인디고 TV 시즌6에서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좀 더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활동 중인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여성 인재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디고 TV 시즌 6 본편 1화는 오는 14일 오후 5시 인디고 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