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주식회사 자몽랩, 쉬운 앱테크의 시작 '에브리클릭' 출시

[편집자주]

자몽랩 제공
자몽랩 제공

주식회사 자몽랩은 '에브리클릭' 기능을 지난 6월 4일 업데이트해서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브리클릭은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앱의 시간만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하며 메인 화면에 보여지는 캐시가 포함된 앱 아이콘을 클릭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앱 별로 사용 시간을 알 수 있다는 것은 에브리클릭의 독특한 장점이다. 사용자가 어떤 앱에 얼만큼의 시간을 사용했는지 보여주므로 각자의 스마트폰 생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이 특징을 강화하여 고객들의 '디지털 생활관리'에 도움을 주는 앱으로 확장하는 로드맵을 공유했다.

다양한 방식의 리워드앱이 유행하는 요즘, 리워드앱 사용자들의 근본적인 요구사항은 풍성한 리워드 제공인 만큼 에브리클릭은 '퀴즈클릭' '행운룰렛' '행운복권' 등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재미와 더불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진정한 앱테크의 면모를 지니고 있다.

에브리클릭 개발자는 "현대 사회에서 성별 및 나이와 무관하게 모두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스마트폰이라고 말할 것"이라며 "이런 생활패턴을 감안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앱테크 플랫폼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자몽랩 대표는 "에브리클릭은 앱테크를 넘어 국내외의 하나의 지표가 될 수 있는 가장 쉽고 풍성한 혜택, 디지털 생활관리 리워드앱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