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뉴진스, '1박 2일' 뜨자 멤버들 반응은…매운맛 복불복까지

9일 KBS 2TV '1박 2일 시즌4' 방송

[편집자주]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그룹 뉴진스가 '1박 2일'에 뜬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강원도 철원군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와 뉴진스의 대결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오랜만에 아이돌 그룹 '흥청망청'으로 변신한 '1박 2일' 멤버들은 여행 둘째 날 아침 일찍부터 메이크업을 하고 뽀송뽀송한 모습으로 배틀을 펼칠 손님맞이에 나선다. 게스트는 뉴진스였고 여섯 멤버는 깜짝 놀란다.

발등 부상으로 함께하지 못한 혜인을 제외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은 '1박 2일'을 통해 데뷔 첫 지상파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민지와 해린이 김종민의 레전드 명장면 중 하나인 '가능한'을 언급하며 프로그램의 애청자임을 밝히자 한껏 흥분한 김종민은 '가능한'을 남발하며 뉴진스 멤버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배틀 시작에 앞서 뉴진스는 작전 회의를 펼치며 게임 준비에 나선다. '1박 2일' 멤버들이 "좀 봐줄까요?"라며 도발 작전을 펼쳤음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은 뉴진스는 힘찬 기합으로 기선 제압까지 성공한다.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자 뉴진스에서도 계속 실수하는 구멍 멤버가 발생한다. 이를 본 '1박 2일'의 대표 구멍 나인우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반갑습니다"라고 해당 멤버에게 동질감을 드러냈다고 알려져 그 주인공에 관심이 쏠린다.

뉴진스는 '1박 2일'의 트레이드마크인 복불복 게임에도 도전한다.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1박 2일'표 매운맛 복불복은 물론, 김종민의 충격적인 예능 리액션 시범에 경악한 뉴진스 멤버들은 예상치 못했던 반전 예능감까지 발산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