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BAT, 업그레이드 액상 전자담배 '뷰즈 고 2세대' 출시

신제품 '레인보우 믹스', '바이올렛 스파크' 출시

[편집자주]

(BAT로스만스 제공)
(BAT로스만스 제공)

BAT로스만스의 액상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는 10일 '뷰즈 고 2세대'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뷰즈 고 2세대'는 기존 1세대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맛 2종 '레인보우 믹스'와 '바이올렛 스파크'를 선보인다.

뷰즈 고 2세대는 1세대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들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 높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는 입술과 기기가 닿는 밀착도를 높여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흡입구가 투명하게 디자인되어 남은 액상량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편안함을 더했다.

세라믹 히팅 기술이 보다 업그레이드돼 기능적 측면도 강화됐다. 또 이전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온오프 스위치'도 새롭게 추가됐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온오프 스위치는 기기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안전장치로, 잠금으로 설정하면 액상 누수 및 원치 않는 상황에서의 기기 작동 등 다양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새로운 뷰즈 고의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이며, 소비자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전국의 편의점과 베이퍼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 고 2세대는 보다 강화된 기능과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