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SSF샵, 19일까지 '스페셜 쇼핑 위크' 연다

상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 마련

[편집자주]

SSF샵은 스페셜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SSF샵제공)
SSF샵은 스페셜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SSF샵제공)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다가오는 휴가철을 실속 있게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9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SSF샵은 총 10일간의 스페셜 쇼핑 위크 기간 동안 매일 할인쿠폰을 쏜다.

100% 당첨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두 번(오전 11시, 오후 3시)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20% 할인쿠폰(최대 10만원)을 준다.

또 2024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20만/50만/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누적 금액의 최대 10%를 퍼플코인(SSF샵 전용 포인트)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빈폴, 구호, 르베이지, 갤럭시, 아미, 메종키츠네, 준지, 비이커, 띠어리, 토리버치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입점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부터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연다. 래플은 아미 하트 폴로 티셔츠, 구호 숄더백, 준지 셔츠, 갤럭시 버즈2 프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총 40개 상품이 대상이며, 매일 오전 10시 상품이 변경된다.

SSF샵은 14일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라이브는 매일 오후 6시 △드래곤 디퓨전/헬렌 카민스키/끌로에/마르니 등 서머 럭셔리 아이템 △스타우브 △코닥(키즈 포함) △알투더블유(R2W) △제너럴 아이디어 순으로 진행하며, 모든 시청자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 후 당일 자정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페이백을 제공하며, 방송별 구매 금액 상위 3인에게는 최대 60만 퍼플코인을 주는 메가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라이브 1시간 동안 구매 인증 시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달 30일까지 고객 1명에게 '현대자동차 캐스퍼'를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마련했다. SSF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현대자동차 10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고물가 속에서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현명한 구매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마련했다"며 "SSF샵이 최초로 올 상반기에 마련한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