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롯데, 임직원 가족 초청 '롯데 올 패밀리 데이' 열어

임직원 가족에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공개
"일-가정 조화 위해 앞으로도 가족참여형 행사 기획"

[편집자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열린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에 참석한 롯데 계열사 임직원과 그 가족이 참여형 프로그램을 즐기는 모습(롯데 제공).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열린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에 참석한 롯데 계열사 임직원과 그 가족이 참여형 프로그램을 즐기는 모습(롯데 제공).

롯데는 8~9일 경기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계열사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엔 임직원과 가족 700여명이 참석했다.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임직원 대상으로 한 행사다.

롯데는 임직원에만 공개되던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를 처음 임직원 가족에게 선보였다. 오산캠퍼스는 롯데 임직원이 입사교육을 받는 장소로, 2022년 새단장해 그룹 인재 양성 요람 역할을 하고 있다.

임직원 가족은 롯데와 관련해 아이들도 쉽게 맞출 수 있는 퀴즈쇼를 시작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클래식 콘서트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마술쇼를 관람했다.

행사 중간엔 부모와 자녀를 분리해 부모는 요가와 다도 등 힐링할 수 있는 강의를 듣고, 자녀는 두뇌 발달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사진 작가가 가족 사진을 촬영해 전용 맞춤 액자와 함께 제공하는 가족 사진관, 롯데 관련 로고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롯데월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리커처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 관계자는 "애사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회사 공간에서 가족과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가족 참여형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