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CT 위시, 7월 새 싱글 '송버드' 발매…보아 프로듀서로 참여

[편집자주]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엔시티) 위시가 7월 신곡을 발표하고 하반기에도 달린다.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위시의 새 싱글 '송버드'(Songbird)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송버드'와 수록곡 '티어스 아 폴링'(Tears Are Falling) 한국어 버전 총 2곡으로 구성된다.

NCT 위시는 싱글 '송버르'를 오는 7월 1일 한국어 버전에 앞서 26일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하고 양국을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싱글 '위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한층 성장한 NCT 위시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청량&네오' 팀컬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 역시 보아가 프로듀서로 참여, NCT 위시의 고유한 음악 색깔과 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썼다. 데뷔부터 NCT 위시만의 차별화된 음악적 영역을 구축했다는 호평을 받은 만큼, '송버드'로 보여줄 시너지에 더욱 이목이 쏠릴 전망이다.

NCT 위시는 지난 2월 21일 도쿄돔에서 데뷔의 첫발을 내디딘 이후, 첫 싱글 '위시'로 데뷔 50일 만에 신인상 수상을 비롯해 한국과 일본 주요 음악 차트 1위, 한국 5개 도시 13회에 걸친 팬미팅 투어 전석 매진 등 유의미한 성과를 차곡차곡 쌓아가며 '2024년 최고의 신인' 기세를 떨치고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