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빽보이피자, 피자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신메뉴 출시

라이언·춘식이 캐릭터 특징 살린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 출시

[편집자주]

(빽보이피자 제공)
(빽보이피자 제공)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피자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의 특징을 살린 신메뉴를 선보인다. 캐릭터 세계관을 반영해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와 '라이언'이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활용했다.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는 통고구마와 고구마무스, 꿀 등 푸짐한 토핑을 자랑한다. 통고구마를 듬뿍 올려 두툼한 볼륨감이 특징이며,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또 노란 고구마피자에 검은깨를 곁들여 색감적인 포인트를 부여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빽보이피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 구매 시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져 있는 카카오프렌즈 키링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총 8종의 키링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매장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7월부터는 새로운 굿즈 출시와 함께 세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에서 판매되며, 키링 증정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포장, 배달 앱(배달/포장) 및 ARS 주문 모두 혜택받을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통해 빽보이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빽보이피자는 이번 콜라보 기간 동안 더본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