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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이른 더위에 기능성 웨어 매출 112% 증가

보디드라이 런닝, 티셔츠 매출 증가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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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는 최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BYC의 여름 기능성 웨어 판매가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BYC제공)
BYC는 최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BYC의 여름 기능성 웨어 판매가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BYC제공)

BYC(001460)는 최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BYC의 여름 기능성 웨어 판매가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5월 BYC 자사몰에서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12% 늘었다.

특히 보디드라이 런닝과 티셔츠가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보디드라이 티셔츠는 뛰어난 냉감 소재에 베이직한 스타일로 단독 착용하거나 셔츠, 가디건을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보디드라이 런닝은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여름철 필수 제품으로 뽑았다.

BYC 관계자는 "최근 한낮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기능성 쿨링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있다"며 "BYC는 습한 무더위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해 젊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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