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블리처스,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완벽한 비주얼 시너지

[편집자주]

사진제공=우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우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우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이는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블리처스의 미니 4집 '런치박스'(LUNCH-BOX) 단체 콘셉트 포토를 외부에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소파에 모여 앉은 블리처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6인 6색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불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새 앨범의 궁금증이 커지게 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쿨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블리처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완전체가 된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것만 같은 에너제틱한 매력이 듬뿍 담긴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블리처스는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새 앨범 '런치박스'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블리처스는 지난달 영국 ITV 예능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 출연해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다. K팝 아이돌 최초로 섭외받아 오디션에 출전한 이들은 호흡이 척척 맞는 칼군무에 고난도 아크로바틱 안무를 더한 화려한 퍼포먼스, 격렬한 동작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심사위원들의 올 예스(ALL YES)를 받아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진 준결승전에서는 붉은 조명 아래 전장 한복판에 뛰어든 영웅들을 보는 듯한 강렬한 무대로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 대가'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영국을 발칵 뒤집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K팝의 매력을 널리 전파했다.

한편 블리처스의 미니 4집 '런치박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