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돌코리아,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 완판"…매주 물량 조기 완판

매년 제철마다 최상 품질의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 출시

[편집자주]

(돌코리아 제공)
(돌코리아 제공)

돌(Dole)코리아는 지난달 국내 최초로 정식 출시한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돌코리아가 선보인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출시 직후부터 물량을 들여오는 즉시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대만 돌 농장에서 생산한 파인애플을 매주 국내로 들여오는데 4~5일 이내에 소진돼 물량이 부족할 정도라는 게 돌코리아 측 설명이다.

돌코리아는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의 뜨거운 인기 요인으로 심지까지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를 꼽았다. 최근 과일을 다양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 트렌드와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의 수요 증가가 맞물린 영향이다.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단단한 심지를 제거해야 하는 일반 파인애플과 달리 심지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손질이 간편하다. 또 평균 17브릭스로 당도가 높고 비타민C가 풍부하다.

김근형 돌코리아 생과영업1팀 이사는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이 국내 첫 정식 출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를 얻어 매우 고무적이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품질의 청과 라인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돌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정기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해 매년 제철 시즌마다 만나볼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