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핸섬가이즈' 이성민 "유독 외모 신경 쓰인 작품…사랑스러워" [N현장]

[편집자주]

배우 이성민 2024.5.2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성민 2024.5.2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이 '핸섬가이즈'에서 외모에 대해 말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핸섬가이즈'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남동협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성민은 영화 역할에 대해 "유독 외모에 신경이 쓰였던 작품이었다"라며 "극중에서도 저와 희준씨 캐릭터 외모가 중요한 사건의 시작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인물을 찾아보고 지금의 재필이라는 캐릭터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는 영화를 보고 나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라고 생각했다"며 "스태프분들하고 감독님하고 상의해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희준은 "제 외모가 잘 망가지지 않아서 어려웠는데"라며 웃은 뒤, "분장과 의상 스태프의 도움으로 저런 외모를 유지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촬영할 때 더 좋은, 더 재밌는 애드리브를 찾아가면서 작업해서 즐거웠다"고 덧붙였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다.

이성민은 터프가이 재필 역을, 이희준은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맡았다.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로, 박지환은 최소장으로 분했다.

오는 26일 개봉.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