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울산 남구, '2024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Day' 개최

[편집자주]

울산 남구가 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2024 남구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DAY’를 개최했다. (남구청 제공)
울산 남구가 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2024 남구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DAY’를 개최했다. (남구청 제공)

울산 남구가 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 ‘2024 남구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DAY’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4 남구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DAY’는 청년 창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연결을 강화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청년 창업가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업특강(마케팅 분야) △우수 졸업기업 성과공유 △창업가 릴레이 스피치 △네트워킹 세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청년 창업가는 “이번 네트워킹 데이를 통해 평소 만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창업가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협력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창업은 또 하나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용기 있는 도전으로 창업에 도전하시는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한다”며 “더 많은 창업가들이 협력하고 성장해서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업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