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롯데온, 10일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 공식 오픈

60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 15만여 개 상품 선봬

[편집자주]

(롯데온 제공)
(롯데온 제공)

롯데온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는 10일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시키고, 해외직구 명품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이 기반인 글로벌 기업으로, 우영미, 르메르, 더로우 등 600여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개 상품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치열한 해외직구 시장 속에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은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 다양성 및 신뢰도, 고객 편의성 등을 확대하고자 해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에센스' 공식 입점을 통해 롯데온에서 에센스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상품들을 소개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롯데온은 '에센스' 공식 매장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젊은 세대가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 온앤더럭셔리에서 '에센스' 상품 구매 시 상품 및 배송 서비스 등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온앤더럭셔리는 공식 대행사를 통해 주문부터 상품 통관, 검수, 배송 등의 모든 유통 과정을 관리하기 때문에 해외직구에서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온에서 '에센스' 상품 구매 시 국내 간편 결제를 통해 복잡한 단계 없이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국내 고객이 에센스에서 상품을 직접 구매할 경우 환율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을 직접 확인해야 하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온에서는 카드사별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오는 16일까지 '직구명품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명품MD가 엄선한 온앤더럭셔리 명품을 최대 32%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센스' 상품 구매 후 사진을 포함한 리뷰 작성 시 엘포인트(L.Point) 적립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