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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고객 전담 서비스 도입

    (서울=뉴스1)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BESPOKE Infinite Line)'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2일부터 '인피니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트 서비스는 제품 제조에서 설치, 사후관리(AS)까지 전 단계에 걸쳐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피니트 전담팀이 홈 IoT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연결을 지원한 후 설명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2022.6.22/뉴스1   photo@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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